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와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전국 인크커피 매장에서 '갓앤데몬'의 이름을 딴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갓앤데몬' 세트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소금 초코 휘낭시에, 레몬 마들렌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정상가보다 약 30% 할인 판매한다. 세트 메뉴 구매 시 인크커피 물티슈와 갓앤데몬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갓앤데몬' 레벨 5를 달성한 뒤 네이버 공식 카페 공지글의 구글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인크커피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인크커피 가산점의 '갓앤데몬' 거울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으로 기프트카드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 기간 전국 매장에서 지류 쿠폰도 지급된다. '갓앤데몬' 코스터와 컵홀더도 만나볼 수 있다. 깊이 있는 서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드는 PvP(유저 간 대결), 길드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갓앤데몬'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방치형 RPG다. 지난 15일 글로벌 출시됐다. 깊이 있는 서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드는 PvP(유저 간 대결), 길드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반복적인 요소를 최소화해 가벼운 터치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종족과 역할이 다른 60종 영웅이 등장하며 캐릭터별 능력과 상성 등을 고려해 자신만의 덱 조합을 구성, 전략적 재미도 선사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