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025 플레이엑스포' 참가 조감도. / 사진=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2025 플레이엑스포' 참가 조감도. / 사진=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는 수도권 최대 게임 전시회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 단독 부스와 '인디게임관'을 운영한다. 

총 50부스 규모로 꾸며지는 브라운더스트2 부스에는 '윾돌이 랜드' 콘셉트의 대형 쉼터가 마련된다. 이 공간은 브라운더스트2 공식 X(옛 트위터) 또는 유튜브 채널 팔로워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높은 몰입도로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을 위한 'VIP 전용 라운지'도 마련한다. 게임의 업적 레벨 40 이상 이용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안마의자 이용과 VIP 전용 한정 굿즈 수령, 아이돌 콘셉트의 코스어와의 사진 촬영 등 한층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는 '플레이엑스포 한정 리유저블백'과 '윾돌이 랜드 선물 쿠폰', 그리고 한정판 '부채' 등이 증정된다. 굿즈존에서는 '윾돌이 굿즈'와 새로운 '캔뱃지' 등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총 20부스 규모의 인디게임관에서 자사의 퍼블리싱 타이틀을 소개한다. 개발 중인 신작 '안녕서울: 이태원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와 글로벌 흥행작 '산나비', '스컬'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시연 완료 시 '스티커', '캔뱃지' 등 게임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2025 플레이엑스포는 팬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할 좋은 기회"라며 "팬덤 강화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작들의 효과적인 홍보 및 관람객 피드백을 통한 게임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