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캔맥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맥주 브랜드 테라 출시 6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이다.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CJ ONE 패키지의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스크래치 쿠폰의 바우처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CJ ONE 테라 패키지' 캔맥주 번들 구매 시 CJ ONE 포인트가 적립돼 제품 가격의 10%인 12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이다.
필라이트 후레시 CJ ONE 패키지 구매 시 CJ ONE 500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전국 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6월 말부터 판매한다. 이벤트는 패키지 소진 시 종료된다.
CJ ONE은 31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CJ ONE포인트는 올리브영, 뚜레쥬르, CGV, VIPS 등 CJ 브랜드와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60여곳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더 많은 일상 속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접점을 확대해 CJ ONE 브랜드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글로벌] 유럽, 혁신 부진에 성장 둔화...WSJ "글로벌 기술 기업 부재가 경제 발목"
- [글로벌] 엔비디아, 로보택시 소프트웨어 만든다..."자율주행 시장서 수조달러 기회"
- [글로벌] AWS, 글로벌 인프라 확대 박차...AI 수요에 새 데이터센터 착공
- [FSL 통신] 미리보는 결승전, 승자는 '원더공팔'...전승 행진은 계속된다
- 이재명 당선인의 'AI 3강' 도전...'AI 국민펀드'·'모두의 AI' 실현 가능성 주목
- 이재명 대통령 당선인 "대통령 책임은 국민 통합, 억강부약으로 대동세상 만들자"
- 이재명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하게 민생 회복"...'국민 통합' 메시지 강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