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이벤트가 놀라울 정도로 풍성해진 모습입니다.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메이플스토리 쇼케이스 '2025 여름 어셈블'에서는 업데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소개, 용사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버닝 이벤트 3종 세트에 '눈길'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버닝 이벤트 3종 세트입니다. '하이퍼 버닝 맥스'를 비롯해 '버닝 비욘드', '아이템버닝' 등의 이벤트가 실시된다는 발표에 이용자들의 함성 소리가 떠나갈 듯 했습니다. 

하이퍼 버닝 맥스는 260레벨까지 1+4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단계에 따라 장비 아이템이 함께 성장하는 '아이템 버닝'도 함께 제공되는데요. '황혼빛 전야제' 참여시 하이퍼 버닝 맥스를 한번 더 진행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260레벨 이후 27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버닝 비욘드'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버닝 비욘드' 참여 시 레벨업 혜택과 더불어 '아르크스' 및 '오디움' 지역 5레벨 어센틱 심볼을 지원하고 '버닝 비욘드' 기간제 칭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여름 이벤트 핵심 '황혼빛 전야제'

넥슨은 그란디스의 초월자 중 한명인 '크로니카'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여름 이벤트 '황혼빛 전야제'를 진행합니다. 출석 이벤트에선 매달 보상을 두배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주간'을 운영하고 '하이퍼 버닝 부스터' 추가 획득 기회를 부여합니다. 

'초월 성장의 비약', '상급 EXP 교환권', '솔 에르다'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및 코인샵 이벤트를 포함해 모든 이용자가 힘을 모아 공동 목표 달성에 도전하는 '깨어나는 시간의 힘' 이벤트를 함께 선보입니다. 

메이플스토리 2025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사진=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 2025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사진=넥슨 제공

해당 이벤트에서는 개인의 참여도에 따라 '초월 성장의 비약', '카르마 블랙 큐브', '카르마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이용자의 참여도가 쌓일 수록 다양한 치장성 아이템과 특정 콘텐츠의 기간한정 스킬이 중첩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장 지원 혜택...오프라인 메이플스토리 아지트 생긴다

다채로운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월드 '챌린저스 월드 시즌2'를 오픈합니다. 이번 '챌린저스 월드 시즌2'는 '챌린저스 코인샵', '챌린저스 티어 보상' 등 '챌린저스 월드' 전용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달성 티어에 따라 성장하는 패시브 버프를 도입하고 전용 이벤트인 '의문의 결계'를 새롭게 추가합니다. 이와 함께,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는 '챌린저스 패스'와 제네시스 무기 해방 퀘스트 수행을 지원하는 '제네시스 패스'를 선보입니다. 

한편, 넥슨은 올 하반기 서울에 마련될 예정인 '메이플스토리'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 오픈 계획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상시로 메이플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생기는 것입니다.

김창섭 넥슨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여름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용사들이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데 더 큰 즐거움을 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