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관심이 모입니다.
넥슨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3 돌파' 업데이트를 오는 8월 7일 실시합니다. 또한 오는 7월 2일 쇼케이스를 개최해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돌파' 공개
넥슨은 지난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5'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돌파' 업데이트는 초대형 필드 '액시온', 최대 8인이 참여하는 '필드 거신 레이드', 넓은 필드를 누비는 탈 것 '호버 바이크', 글로벌 유명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로 구성돼 오는 8월 7일 선보입니다.
넥슨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돌파'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했습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일반 계승자 선택 상자 ▲1,000만 골드 ▲100만 카이퍼 조각 중 하나를 선택해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및 쇼케이스로 '붐업'
오는 12일에는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며, 7월 24일에는 '돌파' 업데이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 플레이를 오픈해 ▲액시온 ▲호버 바이크 ▲필드 거신 전투 ▲새로운 미션, 몬스터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퍼스트 디센던트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쇼케이스 '디센던트 페스트'를 예고했습니다. 오는 7월 2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디센던트 페스트'에서는 돌파 업데이트 콘텐츠와 향후 로드맵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퍼스트 디센던트' 굿즈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총괄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 분들을 위해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업데이트 전까지 이용자 분들께 자세히 안내 드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