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올해 장마가 사실상 일찍 마무리 됐지만 무더위와 국지성 집중호우가 반복되며 습도와 체감온도가 높은 상황입니다. 그래서인지 쿠팡이 준비한 다양한 여름 기획전이 더 반가운데요. 물놀이용품부터 생필품, 여름 뷰티까지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빨리 찾아온 더위...물놀이도 '빠르게'

무더위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물놀이입니다. 특히나 올해 여름은 장마가 짧아 무더위가 일찍 시작돼, 전국의 해수욕장을 비롯한 수영장 시설이 빠르게 열려 물놀이 용품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쿠팡은 물놀이 용품을 비롯해 물놀이 패션, 액세서리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핫한 계절, 서머 플랜 빅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합니다.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500개의 용품을 할인판매합니다.  

'아이와 함께라면' 테마관에서는 부모와 어린 아이가 함께 물놀이를 할 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망라했습니다. '어른들만 떠난다면' 테마관은 원피스를 필두로 한 비치웨어와 스노클링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여름 생필품도 최대 50% 할인

서머 생필품 페어도 진행됩니다. 이 기획전은 쿠팡이 와우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세일전으로 인기 생필품 약 2000개를 할인합니다. 피죤과 유한킴벌리 등 유명 생필품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눈길을 끕니다. 

무더위가 빠르게 시작되면서 모기 역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방충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해피홈부터 홈키파 등 우리에게 익숙한 방충용품 브랜드들이 대거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특히 켄트로얄이 이번 생필품 페어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영국 '로얄 워런트'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켄트 로얄은 다양한 칫솔 세트를 할인해서 판매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름 뷰티, 쿠팡에서 준비하자

쿠팡이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가뷰티쇼'를 8월 3일까지 3주간 진행합니다. 와우 회원이라면 높은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약 70개의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가합니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지를 비롯해 로드 브랜드 이니스프리, AHC, 달바 등도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1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쿠팡에서 '레디백'을 증정합니다. 또한 매일 골드 박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한번더 할인해 판매합니다. 주차별 테마에 따라 다양한 금액 쿠폰도 준비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도울 예정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키워드

Top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