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에서 CJ PAY 통장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 이용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CJ PAY 우리통장은 우리은행과 함께 출시했다. ▲선불충전금 200만원까지 최대 3% 이자 제공 ▲CJ PAY 충전금으로 결제 시 최대 적립 2% ▲이체 및 인출 수수료 무제한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 회원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CJ PAY 우리통장을 개설하는 고객에게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과 CJ ONE 2000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단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1만명 한정이다.

고객이 CJ PAY 우리통장을 지인에게 추천을 하고 지인이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한 고객에게 티빙 이용권을 증정하는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인 추천은 추천 고객당 티빙 이용권 1개월씩, 최대 6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CJ PAY 우리통장은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돼 지난 6월 정식 출시했다. CJ ONE 앱에서만 CJ PAY 우리통장 개설이 가능하다. 가입 시 선불충전금이 자동으로 통장에 보관된다. 일반 입출금통장처럼 예치 금액에 이자를 지급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