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는 지난 12일 우리은행과 'WIN-CMS 제휴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은행 통합자금관리 서비스 'WIN-CMS' 내 웹케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텍스빌365'와 해외 금융기관 계좌내역 통합솔루션 '글로벌대시보드'를 제휴 서비스로 제공한다.
'WIN-CMS'는 기업이 보유한 복수의 계좌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웹케시 솔루션을 결합해 기업 고객의 업무 자동화와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WIN-CMS' 제휴 서비스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이용 편의성 강화를 위한 부가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협력 체계를 이어간다. 웹케시는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안정적 채널을 마련하고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웹케시는 앞으로도 기업 간 거래(B2B) 금융 AI 에이전트 기업으로서 기업 자금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넥슨 아이콘매치] 'FC 스피어' 박지성·루니·제라드 선발...'실드 유나이티드'에 설욕 다짐하는 라인업 공개
- [넥슨 아이콘매치] '실드'의 방패는 여전했다...FC 스피어 꺾고 2연패 달성(종합)
- [LCK 브리핑] 예상을 깬 결과...한화생명, T1 꺾고 승자전서 KT 만난다
- [PMPS 통신] 부활 시동 건 디플러스 기아...이틀 연속 1위
- 거래소 '코인 대여' 경쟁 확산...코인원까지 합류하며 시장 확대
- '경영쇄신' 속도 붙인 카카오, 2년 만에 계열사 45개 줄였다
- [넥슨 아이콘매치] '게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든 넥슨...제라드 마주한 팬 미소의 가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