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가 K팝 최대 음악 시상식 '멜론뮤직어워드 2025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전세계 K팝 팬들을 초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픈하는 'MMA2025 위드 베리즈'에서는 이번 MMA2025의 다양한 소식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올해로 17회를 맞은 MMA의 역대 레전드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MMA는 매년 팬과 아티스트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K팝 대표 행사다. 그간 함께 해온 전세계 K팝 팬들이 한 공간에 모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측은 아티스트, 장르를 넘어 음악으로 연결되어 함께 모인 'K팝 팬덤'으로 MMA를 함께 즐기며 친밀함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MA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 플랫폼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티스트의 1년간 성과를 전세계로 알리는 K팝 음악 시상식이자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내달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올해 'MMA2025'는 '플레이 더 모먼트'를 메인 슬로건으로, 우리가 함께 쌓아온, 음악으로 연결되고 기록된 모든 순간들과 이야기를 MMA2025에서 만나보자는 의미를 담아 전세계 K팝 팬들과 만난다.

베리즈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팬들의 재미를 더한다. MMA와 K팝을 주제로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오늘의 질문'으로 팬들이 자유롭게 서로의 경험과 감정을 나누며 소통의 폭을 넓힐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MMA2025의 슬로건에 맞춰 그간 함께 쌓아온, 음악으로 연결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것이다.

또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MMMA2025 위드 베리즈'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MMA2025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5 현장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MMA2025 위드 베리즈'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MMA의 열기와 감동을 함께 즐기고, K팝 팬들이 한데 모여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베리즈는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으로, K팝을 비롯해 드라마, 예능, 웹툰 등 K컬쳐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며 콘텐츠의 즐거움을 확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수현 기자 hyeon237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