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9일 0시부터 27일까지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다.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고, 특가 상품은 19만개다.
이번 행사는 가전, 명품, 패션,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특가에 판매한다. ▲애플 에어팟프로 ▲다이슨 컴플리트 V11 무선청소기 ▲지오다노 남녀 반바지 ▲비비고 사골곰탕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삼성 스탠드형 무풍에어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한샘 리클라이너 ▲천지양 고려홍삼진액스틱 등을 준비했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도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쿠폰'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19일과 22일, 25일에 걸쳐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된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5월 빅스마일데이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상반기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는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만큼,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판매자와 고객들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