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로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론칭쇼 1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첫 론칭쇼에서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 구매 시, 위메프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이 제공된다.
두번째 신제품 론칭쇼는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위메프는 향후 신제품 런칭쇼를 통해 뷰티와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론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 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