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배달앱 요기요가 총 100개의 브랜드와 함께 음식 메뉴를 할인해주는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슈퍼 세일 컬렉션은 오는 8월 9일까지 총 4주 동안 진행된다. 한끼 식사부터 카페 등 요기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최소 4천원 이상 할인 받아 주문 할 수 있다. 특히,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해당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자동 할인 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브랜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브랜드를 주문하면 1일 1회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돼, 총 25개가 모이면 요기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권유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배가 시켜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장기화 되는 집콕생활에서 맛있는 음식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인턴 면접자에 1대1 취업 멘토링
-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서버 개발자 경력직 공개 채용
- 배민 등 플랫폼 '갑질' 우려 법으로 막겠다는 공정위, 산업 위축 우려도...
- "KT 멤버십으로 배달 앱 요기요에서 9000원 할인 받으세요"
- 요기요 직원이 사장님 매출 쑥쑥 높이는 '꿀팁' 알려준다
- 요기요-세븐일레븐, 딜리버리 서비스 늘린다…전국 5000여개 매장 확대 계획
- 요기요, "무더위 속 라이더들의 배달 안전 지켜드려요"
- "요기요에서 커피빈 커피도 배달됩니다"
- 요기요 배달 더 빨라진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선봬
- 요기요 익스프레스 "배달 늦으면 50% 할인쿠폰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