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라이브' '삼성 케어 플러스' 등 혜택 풍성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사진 =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 디스플레이와 6.2형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통해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올 초 출시한 '갤럭시 Z 플립'도 최신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와 미스틱 색상으로 업그레이드 해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갤럭시 Z 폴드2와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이달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제품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 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날부터 이틀 간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 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