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말까지 500가구 한정
의식주컴퍼니는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이달말까지 신규 고객 500가구 한정으로 '와이셔츠&드라이' 정기구독 상품에 대해 첫달 이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드리고의 '와이셔츠&드라이' 월정액 정기 구독 상품은 세탁 구성에 따른 3가지 상품군으로 제공된다. 상품 결제시 주문 금액의 50%를 런드리고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2장, 무료수거배송 2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4장, 무료수거배송 3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6장, 무료수거배송 4회 상품 등을 첫달에 한해 모두 2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런드리고는 전체 이용자의 약 40%가 물빨래, 와이셔츠, 드라이클리닝, 이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월정액 정기구독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모든 세탁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독자 개발 세제 사용 ▲먼지와 진드기 제거에 효과적인 텀블링 건조 ▲고온 스팀으로 한번 더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런드리고는 일반적으로 드라이크리닝에 이용되는 석유계용제가 아닌 미국 등 세탁 선진국에서 대체제로 사용하는 고가의 이소파리핀을 사용하고 있다. 다수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향 컨설팅을 진행한 로에(LOE)와 공동으로 세제향을 개발해 세탁에 적용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런드리고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정기구독 상품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차별화 된 서비스는 물론 세탁 업계의 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
- 봄맞이 대청소, 청소연구소X런드리고에게 맞겨봐
- 런드리고, 봄맞이 이불 세탁 '30% 할인' 이벤트
- "판교에서도 옷 받는다" 비대면 세탁서비스 '런드리고' 판교에 론칭
- '세탁 혁신' 런드리고, 170억 투자 유치... 한투파-KT인베-삼성벤처투자 등 참여
- 런드리고, 신규 고객은 한달간 첫 이불 세탁이 100원
- 비대면 세탁 '런드리고' 이젠 위례-분당에서도 가능해졌다
- 협업툴부터 교육 세탁 육아까지... 언택트로 급부상한 스타트업 서비스
- 런드리고, 드라이클리닝 150만장 주문 돌파... 최대 80% 할인
- 런드리고, 한파로 물빨래 서비스 2.5배 '쑥'
- 런드리고의 진화, 이젠 의류 수선도 '비대면'으로
-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드라이클리닝 무제한 50% 할인 프로모션
-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고객별 의류 자동 출고 시스템 선보인다
-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고객별 의류 자동 출고 시스템 선보인다
- '모바일 세탁소' 런드리고는 어떻게 수도권 직장인을 잡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