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이지미 / 사진=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이지미 /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국내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언디셈버는 '룬'을 조합해 직업의 제한 없는 캐릭터 성장과 박진감 넘치는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 카운트다운도 시작됐다. 이번 시사회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13일 오후 1시에 개최된다. 지난 '언박싱 테스트' 이후 개선 및 변경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출시 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등록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언디셈버 FLOOR에서도 추가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FLOOR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도 사전등록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중이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