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디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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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는 펀딩을 중심으로 스토어, 지적재산권(IP) 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되고 있는 와디즈 플랫폼의 정체성을 담아 '펀딩으로 이끄는 우리의 일상 Design my own life'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펀딩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메이커와 유니크한 가치를 찾고 투자하는 서포터를 연결함으로써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서비스'로서의 의미를 담았다.  

현재 와디즈 회원수는 400만명, 매월 오픈되는 프로젝트 수만 1000개에 이르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 2013년 리워드형 펀딩 서비스를 시작으로 누적 3만5200여건, 총 6000억원 규모의 펀딩을 성공시키며 더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스몰브랜드를 중심으로 생태계 확장에 힘써왔다.

와디즈는 새로운 슬로건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내 가치를 담아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라이프디자인 워크숍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저마다의 가치를 전하며 브랜드를 만드는 라이프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통해 시야를 넓히고 삶을 주체적으로 디자인하는 영감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서울 성수동 '공간 와디즈' 지하에서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주말 총 5회차로 진행된다.

허지은 와디즈 브랜드마케팅이사는 "와디즈의 새로운 슬로건은 펀딩을 통해 더 나은 일상을 디자인하는 사람들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서비스의 핵심가치를 담았다"며 "라이프디자인 워크숍을 시작으로 펀딩을 통해 삶을 주체적으로 이끄는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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