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는 지난 23일 동반성장 협약사 79곳과 함께 '2021 현대오토에버 동반성장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 동반성장콘서트는 동반성장의 성과를 공유하며 미래 방향성을 모색하기 위한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대오토에버의 동반성장 활동소개와 함께 2021년 동반성장 활동 우수 참여사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회사는 동반성장 프로그램 참여도를 바탕으로 ▲케이스마텍 ▲테이아 ▲에스이에스케이 ▲아토스 ▲굿모닝아이텍 등 5개사를 참여 우수사로 선정해 온누리상품권을 포상으로 지급했다.
현대오토에버는 올해 협력사 인력 수급을 위해 온라인 채용 플랫폼 이용 비용, 청년 채용장려금을 제공했다. 또 협력사 임직원 역량 향상을 위해 온라인 교육 수강도 지원했다. 또한 의료진, 농어촌 지역, 협약사 등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물품을 지원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4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기도 했다.
현대오토에버 담당자는 "협력사에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협력사들의 혁신 성장과 지속 가능한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
- 삼성전자, '청년SW아카데미' 7기 교육생 1150명 모집
- 현대오토에버, 3분기 영업익 248억...전년비 10.8% 증가
- 현대오토에버, KCGS '2021 ESG 평가'서 통합 A등급 획득
- 현대오토에버, 선별진료소 운영 병원에 구호물품 꾸러미 1000개 전달
- 현대오토에버, CSR 성과로 과기부장관·서울시장상 수상
- [신년사] 서정식 현대오토에버 대표 "우리의 성장이 그룹 신규 사업 성공 여부 가늠"
- 현대오토에버, 경력·신입 대거 채용 나서…"모빌리티 SW 경쟁력 높인다"
- 현대오토에버, 협력사 거래 대금 400억 조기 지급
- 현대오토에버, 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성 개선으로 우수사업장 선정
- "자율주행 시대 준비" 현대오토에버, 자율주행 테스트 베드·C-ITS 구축 사업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