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지난 15일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코스메틱 제품을 한국에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발렌티노 뷰티는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28종을 온라인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보체 비바 10ml’ 향수를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프트를 제공한다. 오는 28일부터 30일 3일간 구매 고객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며, 3월 한 달간 발렌티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토트백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