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는 비즈니스 현업 기획자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 그룹 내 ▲수신 ▲여신 ▲지급결제 3개 부문 12개 직무로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이번 채용은 경력직 채용임을 고려해 빠르고 간소화된 절차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고 1, 2차 면접을 하루에 끝내 지원자의 부담을 줄였다. 서류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전형은 30일 내로 종료된다.
아울러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에는 이번 채용을 위한 '채용공고 해설집'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뱅크의 핵심가치와 복지제도, 자주 묻는 질문 등 지원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매년 600만원의 자기주도 마일리지와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 및 휴가비 2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자유롭게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직원의 균형있는 삶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놓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만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IT, 금융, 서비스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협업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해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혁신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
- [테크M 리포트] '플랫폼' 외치던 카카오뱅크, 숫자로 증명하다
- 코인판 흔들 메기가 온다...카카오뱅크, 가상자산 '출사표'
- 플랫폼 올라선 카카오뱅크...'모임통장'으로 1000만명 모은 비결
- 금융 플랫폼 카카오뱅크...증권가 "여전히 성장 여력 높아"
- [테크M 이슈] "내년부터 전면재택" 카카오 '메타버스 근무제' 띄웠다
- 카카오, 메타버스 비전 '카카오 유니버스' 띄운다
- [카드뉴스] 카카오, '카카오 유니버스' 띄운다... 메타버스 비전 공개
- [테크M 이슈] 또다시 여의도 견제구...'카카오뱅크'가 두렵지 않은 이유
- 카카오뱅크, 나이스신용평가서 'AA+' 신용등급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