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은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에서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매직 쿼드런트는 정보기술(IT) 리서치 전문 기관 가트너에서 발행하는 연례 보고서다. 글로벌 기술 분야 기업들을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과 연계해 전문적 디지털 전환(DT) 서비스와 비즈니스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선정 대상이다. 올해에는 베스핀글로벌을 포함해 20개 기업이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해당 부문에 2년 연속 등재된 것은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전문성과 DT 역량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공인하는 뜻깊은 성과"라며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국내와 글로벌 고객을 적극 지원함은 물론, 클라우드 기반 기술과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
-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 고객사 2000곳 돌파
- 베스핀글로벌, 옥타와 클라우드 보안 협업 파트너십 체결
- 베스핀글로벌 '제49회 상공의 날'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베스핀글로벌, 원격근무 맞춤형 '제로 트러스트 보안' 상품 출시
- 베스핀글로벌-엔터플, 데브 OS 플랫폼 공동 개발 '맞손'
- "클라우드 안전하게 담아요" 베스핀글로벌, 보안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 베스핀글로벌-오픈소스컨설팅, 공공 분야 클라우드 사업 확대 '맞손'
- 베스핀글로벌 '스타트업 클라우드 활용기' 오프라인 세미나 열었다
- 베스핀글로벌-유라클, 모바일·블록체인·클라우드 사업 확대 '맞손'
- 베스핀글로벌, '아이아이컴바인드'에 '옵스나우·클라우드 IMS' 제공
-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운영 자동화 솔루션 총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