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스핀글로벌 제공
/사진=베스핀글로벌 제공

베스핀글로벌은  공유 오피스 전문 브랜드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120%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 기초 내용부터 스타트업 클라우드 실제 활용 사례, 성장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프로그램 등 클라우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한다. 또 ▲클라우드 무료 크레딧 ▲베스핀글로벌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를 통한 운영 자동화 ▲전담 전문가 지원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서비스 요금 할인 등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에 제공되는 다양한 클라우드 혜택도 함께 소개된다.

특히 실제 클라우드 도입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튜디오씨드코리아에서 실질적 클라우드 활용법과 이를 통한 성과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스튜디오씨드코리아는 코딩 없이 다양한 스마트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수 있는 툴 '프로토파이(Protopie)'를 개발·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미국 주요 빅테크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이용주 스파크플러스 고객그룹 그룹장은 "클라우드와 같은 IT 서비스 활용 능력 함양은 기업 성장에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입주 멤버를 위한 프리미엄 IT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전략 마케팅 담당은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을 위한 최적 클라우드 실행 방안을 제시함은 물론,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 드릴 예정"이라며 "스파크플러스 입주사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