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생필품 및 새학기 준비물 등 안살 수 없는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역대급 할인하는 '8월 블랙 생필품 위크' 

'8월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객들이 애용하는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를 선별해 특가로 판매합니다. 유한킴벌리(하기스), 피앤지(다우니), 아모레퍼시픽(일리윤), 애경(케라시스),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등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도 인기 높은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와우회원에게는 생필품 위크 기간에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인기 상품을 1+1 이벤트로 준비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였습니다. 

이외에도 생활필수품을 카테고리별로 즉시할인 혜택을 담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생활용품을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습니다.


어린이 필요한 상품 모아 '준비물 특가' 진행

쿠팡 '어린이집/초등생 새학기 준비물 특가'는 문구, 도서와 같은 학습을 위한 상품부터 유아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특별가로 제공합니다. 와우회원이라면 아이의 새학기 준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혜택이 주어집니다. 

새학기 준비물 특가에선 인기검색어를 통해 키워드별 상품을 추천합니다. 인기검색어에는 어린이 영어공부 트렌트가 반영된 ▲유즈스쿨 ▲옥스포드 리딩트리 ▲영어일기를 비롯해, 아이 나이대에 맞춘 ▲구구단 ▲공부습관 ▲독서논술이 준비됐습니다. 

/사진=쿠팡 홈페이지
/사진=쿠팡 홈페이지

아이 키우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도서도 마련했습니다. 도서는 한글이 야호2 기본음절 4권세트, 기적의 파닉스 세트, 초등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원리, 언어능력 키우는 아이의 말하기 연습, 마법천자문 개정판, 수학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를 추천합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학기에 들어서기 앞서 아이 준비물을 마련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새학기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