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과 티몬, 마켓컬리가 독특한 기획전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쿠팡의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폰 '모토로라' 제품을 단독 판매하고, 티몬은 지역 특산물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마켓컬리는 최근 MZ세대들에게 핫한 '핼러윈 파티'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쿠팡, 모토로라 5G 스마트폰 온라인 단독 판매 

쿠팡이 모토로라의 초고속 5G 스마트폰 '엣지30(Edge 30)' 자급제폰을 국내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판매합니다. 모토로라 '엣지30'은 쿠팡 제트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색상은 메테오 그레이, 슈퍼문 실버 두가지입니다. 모토로라 최초 자급제 시장 출시 모델인 '엣지30'은 단독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이커머스 중 오직 쿠팡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토로라 '엣지30'은 세계에서 가장 얇은 5G 스마트폰 설계를 바탕으로 6.79mm의 슬림한 사이즈를 구현했으며, 무게 또한 155g으로 초경량 설계돼 사용 시 손의 피로를 줄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강력한 5000만 화소(50MP) 카메라, 국내 최고 수준의 144Hz 주사율을 지원하여 빠른 반응과 선명한 화질을 동시에 제공하는 풀HD+OLED 디스플레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고속 충전(33W), 4020mAh 배터리도 장착했습니다. 


티몬 '요즘로컬' 기획전...지역별 이색 특산품 특가 판매

티몬이 국내 곳곳의 이색적인 특산품과 로컬 브랜드를 소개하는 지역 기반 기획전 '요즘로컬'을 선보일 예징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로컬' 기획전은 '지역다움'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로컬 큐레이션 서비스로, 국내 여러 지역의 제철 먹거리, 인기 로컬 브랜드 상품을 엄선했습니다. 직접 현지에 가지 않아도 지역 고유의 역사와 문화를 기반으로 전통 깊게 자리 잡은 로컬 브랜드 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첫 시작은 경남 창원입니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창원 고유의 이야기가 담긴 지역 특산품을 소개합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 협업한 창원시는 지역 출신 유튜버 '가요이'와 함께 25년 역사의 벚꽃갈비, 단감즙 등 7가지 지역 상품을 활용한 요리 먹방 콘텐츠 제작했습니다. 

창원의 대표 특산품 ▲단감김치▲양념LA갈비 ▲벚꽃한돈양념구이 ▲양념토시살 등 대표 메뉴도 최대 55%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진해수협 피조개 ▲주남 연잎밥 간편식 세트 ▲바다천지 어간장 선물세트도 특가에 판매합니다.


마켓컬리, '달콤한 핼러윈 파티'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는 오는 31일까지 '달콤한 핼러윈 파티'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150여 가지 관련 상품들을 최대 15%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번 기획전에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간식은 물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요리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했습니다. 포장지부터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키지부터 백설공주,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할 수 있는 코스튬까지 관련 용품들도 다수 마련했습니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아이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각종 코스튬도 소개합니다. 요술봉이 포함된 '디즈니' 라푼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드레스와 함께 '마블' 히어로인 토르, 스파이더맨 복장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여기에 마켓컬리는 기획전 내 '컬리 픽'과 '인기 아이템' 카테고리를 통해 핼러윈 관련 상품들을 선별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