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틱톡 제공
/사진=틱톡 제공

 

틱톡이 오는 20일 진행되는 라이브 퀴즈 대결 프로그램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의 라인업을 19일 공개했다.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에는 그룹 카라의 강지영·허영지, 그룹 오마이걸의 효정·유빈, ‘빵송국’ 이창호·곽범이 각각 한 팀을 이뤄 퀴즈 및 게임 대결에 참여한다.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은 틱톡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나를 위한 모든 쓸모' 테마에 맞춰 틱톡 내 꿀팁 영상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거나 틱톡 영상 검색을 통해 정답을 알아보는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꿀팁 이외에도 연말 인싸댄스틱톡 챌린지, 틱톡 음원 차트 관련 퀴즈 등 틱톡 트렌드를 다양하게 활용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백선아 틱톡코리아 마케팅 총괄은 "지난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이어 새로운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인 라이브 퀴즈쇼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을 통해 틱톡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틱톡 스테이지 플레이 온'은 라이브 방영 다음날인 21일 오후 7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