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이 동양적인 아름다움에 현대의 기술력을 더한 합리적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지샌달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지샌달은 달의 주기 27.3일이 우리의 피부가 재생되는 시간 28일과 닮아 있다는 점에 착안, 노화와 외부로부터 지쳐 있는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지샌달만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큐엘 펩타이드 솔루션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펩타이드를 전달하는 특허 성분과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한국의 자생식물 3종의 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세라마이드 NP,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글루타티온을 지샌달만의 공법으로 숙성·추출해 배합한 독자적인 콤플렉스(원료배합물)다.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으로 이뤄진 단백질 조각으로 피부의 필수 구성 요소 중 하나인 단백질을 만들며 피부의 손상을 복구하고 재생하게 만들어 항노화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지샌달은 에이큐엘 펩타이드 솔루션 내 함유된 특허 펩타이드 성분을 미세한 마이크로 침으로 피부 장벽 아래까지 깊숙이 침투해 일반 펩타이드 시료 대비 유효성분 흡수율을 60배이상 높였다.
허정아 지샌달 브랜드 리더는 "인위적인 안티에이징이 아닌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베러에이징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