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주목할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그재그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품질과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등이 우수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감도 콘텐츠로 선보인다.
기획전에는 ▲데님 전문 브랜드 '판도라핏(PANDORAFIT)' ▲디자이너 여성화 브랜드 '마크모크(MACMOC)'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에크릿(Écrit)'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 ▲컨템포러리 우먼스 브랜드 '아노에틱(ANOETIC)' 등 총 5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그재그만의 시각을 담은 브랜드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실제 착용 후기를 통해 소재, 무게, 무드, 사이즈 등 주력 상품의 특징도 상세히 설명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재발견한 브랜드를 즐겨찾기 후 브랜드 이름과 마음에 드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1개의 상품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뜨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들은 새로운 브랜드를 접하면서 지그재그의 큐레이션 역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대표적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 지그재그 콘텐츠 탭 '발견'...오픈 7개월 만에 방문자 2배
- 지그재그 '직진배송' 도입한 중소형 쇼핑몰, 거래액 4배로 뛰었다
- 카카오스타일, 서울경제진흥원과 중소 판매자 성장 돕는다
- 카카오스타일, 쇼핑몰 창업 돕는다...의류 사입·배송 '원스톱'
- 카카오스타일, '직잭 서머 위크' 연다...최대 93% 할인
- 카카오 지그재그, 뷰티 강화...단독 구성 상품 '엠디픽' 오픈
- 카카오스타일, 카드·휴대전화 부정 거래서 고객 보호 나선다
- 지그재그·호텔스컴바인, 겨울 여행 프로모션 진행...5성급 호텔 숙박권 제공
- 지그재그, 설 연휴 앞두고 '휴양지룩' 매출 급증..."전년 대비 3배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