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AAAA, 000A 등 선호하는 전화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골드번호 총 1만개를 응모할 수 있다. AAAA, 000A, 00AA, AA00, 국번과 뒷자리가 같은 ABCD-ABCD 등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2006년부터 기억하기 쉬워 다수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전화번호를 매년 추첨을 통해 제공해왔다. 지난해 하반기 진행한 추첨행사에서 가장 인기를 끈 유형은 ABCD-ABCD였으며, 경쟁률 580:1에 달했다.
선호번호 추첨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거나,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도 응모할 수 있으며, 알뜰폰(MVNO) 이용 고객도 해당 사업자의 안내에 따라 1인 최대 3개 번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내달 18일에 발표된다. 이후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당첨자에게 번호가 배포된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3만원대 통신요금제 나올까…정부, 이통사와 논의
- LG유플러스, '유쓰피릿'이 직접 기획한 굿즈 5종 공개…와디즈 펀딩 개시
- [카드뉴스] LG유플러스, '컬쳐플러스' 출시… 고객만족도와 편의성 모두 잡는다
- LG유플러스, 안전보건 플랫폼 150편 제작해 무상 제공한다
- "20대 대학생 모두 모여라"…LG유플러스, '유쓰 페스티벌' 성료
- LG유플러스, AI·빅데이터 기반 열수송관 안전관리 강화
- "방송 채널도 환승이 되나요?"…LG유플러스 "플랫폼 바꿔가며 편하게 보세요"
- "달리면서 아프리카에 물 기부"…LG유플러스, '런 포 워터' 팝업스토어 운영
- LG유플러스, '키아프서울' 등 공연·전시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