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 판매가 높은 인기를 끌며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했다.

1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 판매에 약 11만명이 응모했다.

삼성전자와 톰브라운 브랜드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은 수량이 한정돼 있다. 삼성전자는 과거 운영했던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이 순식간에 완판됐던 것을 고려해, 갤럭시 톰브라운 에디션의 경우 온라인 추첨 방식을 도입해 왔다.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의 당첨자 발표는 13일 오전 9시에 '삼성 닷컴'을 통해 진행됐다. 당첨자는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삼성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의 네번째 협업 제품이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 Z 폴드5 512GB' 제품에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을 결합해 창의성과 혁신의 조화를 담았다.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갤럭시 워치6 40mm 블루투스' 모델이 포함돼 있다. 제품은 톰브라운의 서류 가방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박스에 담겨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429만원이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