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그리고 디즈니플러스까지, 오늘도 동영상서비스(OTT)에서는 수많은 작품들이 새롭게 공개된다. 이번주 주목할 신작 콘텐츠를 소개한다.


달콤살벌한 '너의 시간 속으로'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는 국내외로 거대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상견니'를 한국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작품은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준희는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시간 여행을 통해 추억을 쌓고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한편, 모종의 범죄 사건에 얽히게 될민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10대들의 우정과 첫사랑, 타임 슬립과 복고 감성, 서스펜스와 반전까지 흥미진진하게펼쳐진다.

원작과 같은 듯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말은 넷플릭스와 함께 보내는 건 어떨까.


한국형 고대 판타지 2막이 열린다

'아라문의 검'이 아스달 세계관의 2막을 열었다. '아라문의 검'은 지난 2019년 방송된 '아스달 연대기'(시즌1)의 시즌2다. 시즌1에서 쌍둥이 형제인 은섬과 사야 역(1인 2역)을 맡았던 송중기 대신 이준기가 합류했다. 시즌1에서 '탄야'를 연기했던 김지원 대신 신세경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신세경이 맡은 탄야는 아스달의 정신적 지주인 대제관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장쾌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 혼신의 힘을 다하는 배우들의 연기로 가슴 뛰는 전개가 펼쳐졌다. 그중에서도 이나이신기로 밝혀진 은섬(이준기)과 아스달의 총군장으로 임명된 사야(이준기)의 운명적인 전쟁을 예고해 흥미진진한 긴장감이 일었다.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


전직 아이돌의 짠내 나는 장사 도전기

배우 이신영·최원명·이세온과 가수 시우민,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채형원이 티빙 웹드라마 '사장돌마트'로 돌아온다. 이드라마는 웹드라마 '다시, 플라이'(2021)를 집필한 장정원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새빛남고 학생회'(2021) '일진에게찍혔을 때'(2022) 등을 만든 이유연 감독이 연출했다.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이 작품은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 드라마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무엇보다 꿈도, 미래도 사라진 청춘들이 서른살을 목전에 두고 새로운 도전 앞에서 고민하고 좌절하다 다시 일어서는 이야기가 심장을 저격한다. 전직 아이돌의 짠내 나는 마트 도전기를 티빙에서 응원해보는 건 어떨까.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