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뙤약볕으로 달궈진 아스팔트, 중간중간 예고 없이 내리는 비에 시달리고 나면 기운이 쭉 빠지는 기분이다. 상쾌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집에서 푹 쉬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이럴 때 동영상서비스(OTT) 업체가 쏟아낸 다채로운 신작 콘텐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D.P.' 기대했지 말입니다!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가 28일 공개된다. 시즌1의 큰 사랑에 감사를 표한 배우들과 한준희 감독은 시즌2로 아직 끝나지 않은 D.P.조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시즌2는 바뀌지 않은 현실과 부조리에 "뭘 해보려고 애쓰는 이야기"로,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뉘앙스를 담은 볼거리로 차별성을 담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인물들이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가 중요했다는 감독의 말처럼 각자 최선을 향해 달리는 이들이 어떤 선택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즌2에 합세하는 새로운 얼굴들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한다. 103사단 헌병대 수사과와 갈등하는 국군본부 소속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의 지진희와 서은 중령 역의 김지현을 비롯해 오민우 준위 역의 정석용, 김루리 일병 역의 문상훈, 장성민 상병 역의 배나라, 나중석 하사 역의 임성재, 신아휘 병장 역의 최현욱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얼굴로 신선함과 몰입감, 그리고 놀라움을 더한다. 기다리던 시즌2를 넷플릭스에서 재생하자.
TXT 생애 첫 월드투어 현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 이후 긴 기다림 끝에 생애 첫 월드투어를 하게 된 TXT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디즈니플러스가 야심차게 준비했다는 후문.
이번 다큐멘터리는 갑작스러운 팬데믹으로 인해 TXT가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잃어버리고, 오로지 연습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날들로부터 시작된다. 이 시간을 '계절을 잃어버린' 것 같았다고 표현했던 TXT는 2022년 여름, 마침내 꿈에 그리던 생애 첫 오프라인 월드투어에 나서게 된다.
'2022년 롤라팔루자 시카고'를 통해 페스티벌 역사상 K-팝 그룹 최초 참가라는 기록을 세운 이들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룹의 매력과 함께 멤버 개개인의 캐릭터가 가진 매력 또한 담겼다. 이날 디즈니플러스에서 바로 확인해보자.
두바이에서 펼쳐지는 부루마블
지난 21일 공개된 따끈따끈한 티빙의 신작 '브로 앤 마블'도 화제다. '브로 앤 마블'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8명의 브로들이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통해 예측 불가 여행을 펼치는 버라이어티다. 승기, 유연석, 규현, 지석진, 이동휘, 조세호, 조슈아, 호시까지 연예계 브로들이 합류했다.
배우부터 예능인, 아이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이들은 '브로 앤 마블'을 통해 실제 두바이 현지의 랜드마크에 돈을 걸고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펼치며 절친들의 리얼한 케미부터 치열한 두뇌 싸움, 예측할 수 없는 반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공개와 동시에 티빙 오리지널 중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게임을 소재로 한 신선한 포맷의 콘텐츠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예능 맛집' 티빙에서 부루마블 게임 한판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