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들을 설레게 할 '주주(宙酒)총회'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를 비롯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잠원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28점에서 진행합니다.
초신선 맥주 맛보는 '주주총회'
집 주(宙)와 술 주(酒)를 조합한 '주주(宙酒)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1년에 단 2번만 진행하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는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인기 와인을 비롯해 위스키, 사케, 맥주 등 500여종의 주류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주주(宙酒)총회'에서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주류 단독 상품을 선보입니다. 먼저, 고객에게 갓 생산한 맥주의 신선함과 맛을 전하고자 '초신선'을 콘셉트로 기획한 '이달의 맥주'를 5캔 구매 시 1만원에 판매한다.
'초신선 맥주'는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생산된 라거 계열의 맥주로 단계별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생맥주와 같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상쾌한 탄산감이 특징입니다. 패키지 전면에는 신선함을 강조하고자 생산일자가 표기되어 있으며, 5만캔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MZ세대 사로잡은 하이볼-준마이도 '눈길'
또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코코넛 젤을 함유한 '코코 하이볼 오렌지/포도'를 3캔에 9990원에, 풍성한 거품으로 소맥(소주+맥주)'를 더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시 거품기 패키지'를 1만2450원에 내놓습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입문용 가성비 준마이 등급의 '북극곰의 눈물 미니곰 전용잔 패키지'도 2만4900원에 8000개 한정 판매합니다. 특히, 해당 상품은 지난 설 선물세트로 1800개 준비해 10일만에 완판된 바 있습니다.
와인은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습니다. 와인 행사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됩니다.
위스키도 '대폭' 할인
위스키는 가성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습니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버번 위스키를 대표하는 '버팔로 트레이스'는 18% 할인해 3만9800원에, 셰리 캐스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글렌알라키 10년 CS'은 30% 할인해 12만9800원에 제공합니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은 기존 750ml에서 1L로 용량을 늘려 450병 한정 판매하는데요. 한정 수량 인기 위스키는 일자별로 1인 1병 한정 판매할 예정입니다.
김웅 롯데마트·슈퍼 주류팀장은 "이번 주주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만의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초신선 라거인 '이달의 맥주' 등의 차별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 [양대 플랫폼 AI 리더십 시험대] ② 두 리더에 떨어진 과제 "신사업으로 기업 가치 높여라"
- [양대 플랫폼 AI 리더십 시험대] ③'하이퍼클로바'와 '카나나'...토종 AI 자존심 지킨다
- "소비자-광고주 니즈 충족"...OTT 광고형 요금제, 국내 미디어 시장 전환점 될까
- [크립토 브리핑] 美 트럼프의 관세로 또 꺾인 비트코인...전날 상승분 반납
- 눈덩이처럼 불어난 산불 피해...유통업계, 한마음으로 지원 나섰다
- 안랩, 베트남 파트너 에어키 비나와 '사이버 시큐리티' 현지 세미나 성료
- 틱톡, 제주도와 콘텐츠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플랫폼 활용 교육 시행
- 연임 확정한 김형태 시프트업...中 향하는 '니케' 힘 받는다
- 오라클,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제공...분산형 클라우드 확장
- '붉은사막' 4분기 출시 자신한 펄어비스..."차질 없도록 할 것"
- 솔트웨어, AWS·스노우플레이크·컨플루언트와 '데이터 혁신' 세미나 4월 개최
- "지속 가능한 성장이 경영의 핵심"...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는 장현국
- 카카오벤처스, '물류'에서 기회 찾는다..."AI·로보틱스로 혁신 새바람"
- 주총시즌 SW·보안 상장사 이슈 살펴보니...호실적 속 일부 논란도
- 소프트캠프, 협력사들과 '파트너 킥오프 2025' 개최...동반 성장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