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카드 게임' 브랜드 홍보모델로 제로베이스원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케이팝 5세대 대표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향후 포켓몬 카드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홍보 영상도 공개됐다. 총 3편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아이가 아빠와 포켓몬 카드 게임을 즐기며 단순한 놀이를 넘어 기억력과 집중력을 발휘, 전략을 활용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의 매력이 담긴다. 홍보 영상은 포켓몬 카드 게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다른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의 유쾌한 에너지와 글로벌 인지도가 포켓몬 카드 게임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포켓몬 카드 게임의 즐거움을 더 많은 세대와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켓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X,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미희 기자 sophia@techm.kr
관련기사
- 美 '지니어스 법' 통과에 카드주 '뚝'...트럼프도 하원에 신속 통과 촉구
- 22살 '메이플스토리', 역대 최고 PC방 점유율 25% 돌파...부동의 1위 'LoL'도 넘본다
- 마지막 '오징어 게임' D-7...넷플릭스에 '한국형 시즌제' 선례 남길까
- SKT "유심 교체 900만명 돌파"…영업 정상화, 23일 기대
- 'AI 어벤저스' 꾸리는 메타, 저커버그의 야심이 폭발한다
- 온체인 달러 기대감 '쑥' 美 나스닥 입성한 서클...2주새 530% 오른 이유는
- [테크M 리포트] 글로벌 판 키우는 카카오뱅크, 亞 정복 나섰다...시총 몸집 '쑥'
- [테크M 리포트] 글로벌 기대감 높이는 '크로노 오디세이'...덩달아 고공행진하는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