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해 A380 항공기를 타고 한반도 일주를 비행하는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 상품을 오는 10월 31일, 11월 1일 양일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는 인천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도 상공을 거쳐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총 비행 시간 2시간 20분에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승객 전원에게 ▲트래블키트 ▲국내선 50% 할인쿠폰 ▲기내 면세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비지니스, 이코노미, 어린이 탑승객에게 각각 ▲A380 모형 항공기 ▲아시아나 비행기 모형 볼펜 ▲어린이 필통 등을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마이리얼트립은 여행앓이 극복 프로젝트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베테랑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해외 현지를 온라인으로 경험 할 수 있는 '홍콩 신짱 가이드의 백만불 야경 투어'를 오는 10월 31일에, '이은경 가이드의 파리의 가을' 등의 랜선 투어 상품을 오는 11월 1일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낮에는 A380 타고 국내 일주 비행 후 다음 일정으로 밤에 실시간으로 홍콩과 파리 등 해외 여행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랜선투어를 진행함으로 실제 여행과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다.
최형표 마이리얼트립 항공사업실장은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이 간접적으로나마 해외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항공사 및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가봤다] "코로나19 비켜!" 단돈 1만원으로 떠난 영국 미술관 여행
- 코로나19로 도약한 '야놀자-여기어때'…7월에만 600만명 몰렸다
- 숙박앱-여행앱-이커머스... '대한민국 숙박대전' 어디로 가볼까
- "랜선여행부터 AI홈트까지" 코로나 시대 '언택트' 취미 생활 앱 알아보자
- 코로나19의 두 얼굴…'하나투어' 울고 '야놀자·여기어때' 웃었다
- '방구석에서 즐기는 실시간 홍콩 야경 투어' 마이리얼트립이 선보인다
- "반값 여행 가즈아" 마이리얼트립, 호텔 66% 할인 이벤트
- 마이리얼트립,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ISMS-P' 획득
- "방구석에서 즐기는 홍콩 야경" 이번 설연휴 '해외 랜선투어' 어때요
- 마이리얼트립, 6월 예약건수 21만...역대 최대
- "마이리얼트립에서 렌터카 가격 실시간으로 비교하세요"
- 마이리얼트립 "백신 맞고 진짜 해외여행"...패키지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