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로키닷컴 제공
/사진=크로키닷컴 제공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이번 시즌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직잭위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직잭위크에서는 가을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과 쇼핑몰별로 사용 가능한 총 90장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먼저 지그재그에 입점한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몰인 '고고싱', '핫핑', '메이비베이비', '모코블링', '데쥬' 등 총 30여곳의 쇼핑몰이 이번 직잭위크 기획전에 참여한다. 쇼핑몰별 가을 시즌 인기 상품 약 200여 개를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며,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그재그는 직잭위크 참여 쇼핑몰들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팩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팩은 최소 3000원에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으로 구성됐다. 각 쇼핑몰별로 3장씩 총 90장까지 발급 가능하다.

아울러 지그재그의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잭위크에 참여한 쇼핑몰 중 5곳 이상을 즐겨찾기로 추가하는 이용자 중 5명을 선정해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가을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직잭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 분야 온라인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쇼핑몰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