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의 일곱번째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7'을 B tv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뽀롱뽀롱 뽀로로는 SK브로드밴드와 아이코닉스, 오콘, EBS가 공동제작한 유아용 풀(Full) 3D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003년 11월 첫 방영 이후, 17년 동안 여섯 개의 본편 시즌과 각종 스페셜 시리즈를 포함 천여 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제작됐다.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본편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7' 은 '뽀로로를 더욱 뽀로로답게'라는 기조 아래 기존 캐릭터가 가진 개성을 더욱 부각하여 뽀로로만의 재미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총 25편으로 제작된 시즌 7에서는 주인공 '뽀로로' 외에도 '해리', '루피', '로디', '통통이', '패티' 등 주변 친구들도 골고루 조명하여 그 간에 잘 드러나지 않았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뽀로로 시즌 7에는 거북이 캐릭터 '제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뽀로로와 친구들 간에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모습을 이야기 속에 녹여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공감하면서 또래와 어울리는 사회성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7은 23일부터 매주 월, 화 EBS 채널에서 오전 9시에 방영된다. 본 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에 'B tv'에서 6개월간 VoD로 독점 편성된다. B tv ZEM키즈의 뽀로로 전용관 '뽀로로 월드' 메뉴 및 '모바일 B tv' 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시즌 7 독점 공개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키즈클럽 월정액으로 뽀로로 시즌 7을 시청할 수 있으며, 슈퍼키즈클럽 월정액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2021년 뽀로로 달력과 미니스티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작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11월 2일부터 '뽀로로 시즌 6'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뽀로로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해 달라"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오는 연말까지 '린다의 신기한 여행' 등 키즈를 위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아마존-SKT '혈맹'... 11번가 고객은 '직구'할 필요 없다
- 카카오·우버 이어 아마존까지…SKT 박정호 '탈통신'의 마법은 초협력!
- SK브로드밴드, 미디어창작지원센터 전국 10개 지역 개소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타깃에 광고" MBC-코바코-IPTV 3사 '맞손'
- SK브로드밴드, 마을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맛있는 전쟁-동네투톱' 선보인다
- "소중한 우리 문화유산 B tv로 감상하세요"
- SK브로드밴드, 국내 제조업 미래 모색하는 특집 다큐멘터리 제작
- SKB, 학교폭력 예방 '2020 블러썸 청소년영상제' 시상식 개최
- "구독형 교육상품 사업 활성화" SKT-웅진씽크빅 '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