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는 지난 10일 출시된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가 지난 13일 계좌 개설 수가 누적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지난 8월 출시한 '26주적금 with 이마트'에 이은 카카오뱅크 '파트너적금 2호'다. 카카오뱅크와 비금융사 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이다. 오는 23일까지만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 가입 고객에게는 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 총 7회에 걸쳐 무료배송,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해지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측은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가 저축을 통한 이자혜택과 동시에 소비 활동을 하면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제작된 마켓컬리 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인기비결이라고 분석했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른 기업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