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왓챠, 청소연구소 등의 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모바일교환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해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 여가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현재 총 30개 브랜드 인기 상품 교환권 400여개를 판매 중이다. 교환권은 야놀자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는 오는 16일까지 모바일교환권 대표 인기 상품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이용권 1, 3, 6개월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용권 구매 후 사용 시 신규 회원에게는 최대 1만원 상당, 기존 회원에게는 2021원 상당의 페이백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페이백 혜택은 사용 완료 후 3일 이내 지급된다.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권도 단독 판매한다. 오는 13일까지 1, 4, 5만원권을 최대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청소연구소 앱에 등록해 사용 가능하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모바일교환권 인기상품 중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서비스들을 선별해 할인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언택트 여가활동에 대한 수요 증가로 모바일교환권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시즌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
- 야놀자-KT에스테이트, 프롭테크 스타트업 설립..."블록체인 기반 임대주택 만든다"
- 야놀자, 사옥 전층 1시간 소등...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참여
- 야놀자X스마트스터디...어린이 여행객 위한 '핑크퐁' 협업제품 내놨다
- "에어비앤비 기다려" IPO 앞둔 야놀자...흑전으로 최소 벨류 5조?
- 야놀자, 맞춤 숙소 찾아주는 '검색 추천 서비스' 시범 운영
-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220억원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355억원
- 야놀자, 현대백화점과 스페셜 패키지 출시
- 청소연구소, 카카오같이가치와 기부 캠페인
- 생활연구소, '행주티슈' 내놨다..."아이 있는 가정도 안심"
- 서비스 5주년 맞은 청소연구소...집청소 누적 340만건, 재이용율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