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그재그 제공
사진=지그재그 제공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인공지능 기반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협업해 직장인 여성을 위한 출근룩 쇼핑 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원티드와의 협업은 직장인들이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채용 서비스 및 HR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원티드와 대표적인 여성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의 만남인 만큼 두 채널을 관통하는 이용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쇼핑 지원금 지급은 원티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유입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그재그가 제시하는 3가지 출근룩 중 마음에 드는 코디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1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들에게는 쇼핑 지원금으로 각각 100만원(1명), 50만원(1명), 30만원(1명)의 지그재그 포인트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80명) 쿠폰을 지급한다.

내일 회사에 입고 갈 옷을 구매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 밤 9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배송 받을 수 있는 'Z-Only(제트온리)' 상품에 대한 3000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원티드 회원 대상으로 지급되는 쿠폰으로, 이벤트 기간인 내달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커리어 플랫폼인 원티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층을 한층 더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부분의 출근룩은 격식 있는 스타일로 통일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쇼핑 지원금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출근룩을 스타일링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키워드

Top #지그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