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글로벌채널 라이프타임과 공동 제작하는 라이브 음악예능 '싱스테이3'를 오는 21일 첫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싱스테이는 국내 뮤지션이 MC의 게스트하우스를 찾아와 라이브 공연과 함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생중계 예능 프로그램이다. 싱스테이3은 게스트하우스에 놀러온 뮤지션이라는 컨셉으로 실내외를 오가며 6월의 초여름밤을 시원한 감성으로 달랠 예정이다.
싱스테이3 방송은 매화 생중계로 진행된다. 또 실시간 채팅을 활용해 시청자와 출연자간 소통이 가능하다. MC는 가수 김재환이 함께한다. 첫 게스트로는 대세 글로벌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떠오르는 신예 마독스가 출연한다.
한편, 싱스테이3은 6월 21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Seezn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생중계된다. 생중계 다음 날인 매주 화요일에 다시보기로도 시청 가능하다. 첫 방송 2주 후인 6월 28일 월요일 밤 9시부터는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 편집버전이 공개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시즌의 실시간 채널 및 채팅 등 모바일 서비스 강점을 살린 다양하고 참신한 오리지널 라이브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MZ세대 주목...KT와 신진 아티스트가 함께 만든 맥주 'Y끼리 IPA' 나왔다
- KT "뮤지컬 레드북, 시즌 '뮤:시즌' 생중계로 만난다"
- 제2, 제3 송출중단 사태 막으려면...? "OTT 정의-이용자 보호방안 마련 서둘러야"
- "재택근무·외근·이동 중에도 사무실처럼" KT '마이오피스' 출시
- KT, 한국통신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서 '네트워크 AI' 경쟁력 선보인다
- KT-경상북도, 디지털플랫폼 혁신으로 4차 산업혁명 선도한다
- "아이돌 숨겨진 명곡, 집에서 즐긴다" KT 시즌, '히든트랙' 온택트 콘서트 개최
- KT '시즌' 상반기 인기 1위는 '펜트하우스2·놀면 뭐하니?·미나리'
- 월 9900원이면 할리스커피 4잔에 동영상 '시즌'까지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