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이커머스 기업들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쿠팡에서는 여름방학 꿀팁세일을 진행하며 이베이 코리아는 여름철 건강을 지키기 위한 종근당 건강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마켓컬리도 바캉스 기획전을 준비해 여름을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이습니다. 


여름방학 꿀팁세일 진행하는 쿠팡

쿠팡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2021 여름방학 꿀팁세일'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하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에는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해 놨습니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 및 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방학 기간 동안 읽기 좋은 도서 및 참고서도 눈에 띕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또한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집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마스크 및 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을 비롯해 방학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에는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 방학생활 중 학습활동을 위한 참고서 및 도서용품도 판매합니다. 더불어 '오늘의 추천 특가'에서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1차, 8월 2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도서, 문구 용품들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베이코리아, 종근당 건강 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일까지 '종근당건강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을 비롯한 종근당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락토핏 신제품 'LACTO-5X' 론칭 기념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상품 특가 구성에 최대 1만원까지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17%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사은품부터 경품 응모까지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신제품 'LACTO-5X' 골드를 구매하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본 상품 40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메가3 제품 '프로메가', 루테인 제품 '아이클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본 상품 1박스를 더 제공합니다. 사은품 증정은 행사기간 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파라오' 경품 추첨 이벤트도 눈에 띕니다. 행사 기간동안 프로모션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행사에 응모됩니다. 행사기간 '올앳미 콜라겐 3270' 한 통을 구매한 후 8월 10일 전까지 포토후기를 등록한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같은 제품을 한 통 더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다.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 '락토핏 5X 생유산균 3통(150포+40포 증정)'은 쿠폰 적용 최종혜택가 3만5610원에 판매합니다. 포당 187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입니다. '프로메가 오메가3(3박스+1박스 증정)'는 최종혜택가 3만630원에 선보이며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3박스+1박스 증정)'은 최종혜택가 2만1500원에 판매합니다. 


마켓컬리, 바캉스 기획전 연다

마켓컬리는 이번 주부터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들어서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한 준비를 할 것으로 예상, 오는 8월 5일까지 바캉스 기획전을 엽니다. 물놀이용품과 선케어 제품 등 바캉스 관련 상품 최대 50% 할인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최대 3000원)하는 쿠폰 혜택을 더해 고객들의 시원한 쇼핑을 돕습니다.

집콕 수영장으로 더 잘 알려진 인텍스 수영장/사진=마켓컬리 제공
집콕 수영장으로 더 잘 알려진 인텍스 수영장/사진=마켓컬리 제공

더운 날씨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방학을 집에서 보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물놀이용품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는데요. 먼저 베란다나 거실 등 집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풀장의 판매량은 204% 증가했습니다. 

가로 220cm, 세로 150cm, 높이 60cm의 넉넉한 공간으로 아이들이 충분히 놀 수 있는 '인텍스'의 패밀리 프레임풀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으며 목욕용으로 사용해도 좋은 '베스트웨이'의 엠보싱 유아 사각 풀장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