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폭염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집을 꾸미는 인테리어나 주방 및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죠. 이커머스 역시 이에 발맞춰 '홈&리빙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쿠팡서 중소기업도 살리고, 생활용품도 바꾸자

쿠팡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이달의 생활용품 모음전'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홈인테리어를 비롯해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육아용품, 취미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요줌 가장 핫한 주방용품인 2구 와플팬을 1만원 중반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하기에도 좋고 발도 편한 주망 매트 역시 다양한 종류로 준비돼 있습니다. 집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도 눈에 띕니다.

집안 향기를 바꾸는데 제격인 디퓨저 모음전과 청소용품 할인전도 눈여겨 볼만 합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보니 꺠끗하고 청결한 집안을 만들기 위한 청소용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점을 십분 살린 기획전입니다. 


홈&리빙 브랜드 위크...티몬서 최대 20% 할인 판매

티몬에서는 8월을 맞아 홈&리빙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홈&리빙 전용 쿠폰과 카드사 즉시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저렴한 상품을 20%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인기입니다.

우선 리빙 전문 브랜드인 모던하우스에서는 키즈 캐릭터 시리즈 신상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침구인 플로라 제품 역시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납니다. 동서가구 역시 수납과 조명까지 갖춘 침대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또한 도브, 폰즈 바세린으로 유명한 유니레버 브랜드와 주방 용품 최강인 락앤락 제품도 눈에 띕니다. 홈&리빙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인 한샘에서도 특가로 인테리어 및 주방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둘러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위메프 기획전...룸앤홈 데이

위메프에서는 북유럽 스타일 가구, 침구, 주방, 키즈,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인 룸앤홈과 손잡고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5%, 8% 쿠폰을 따로 마련했으며 포토리뷰 이벤트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최신 드랜드에 맞는 제품들로 가득채운 이번 룸앤홈 데이 기획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노르딕 행거입니다. 무광도장된 철제 프레임과 원목의 느낌을 재현한 감성 디자인 행겨가 1만827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일리 조립식 서랍장 시리즈도 눈에 띕니다. 깔끔한 화이트색인데다 수납 가구로는 저렴한 가격인 3만원대 판매되고 있어 인기입니다. 또한 여유롭지 않은 공간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디노 수납 책상도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