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지니가 포함된 부가서비스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캉스 페스티벌'을 오는 24일까지 연다고 18일 밝혔다. 총 500만원 상당의 호텔 패키지가 걸린 이번 프로모션은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즐길 수 있다.
대상은 KT 초이스 요금제나 미디어팩 등 지니가 포함된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박 패키지를 준다. ▲1등(1명) 250만원 상당의 '오페라 스위트룸' ▲2등(3명) '클럽 럭셔리룸' ▲3등(5명) 60만원 상당의 '럭셔리룸'을 제공하며 패키지에는 해당 룸의 1박 혜택과 2인 조식권이 함께 포함돼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니뮤직 앱 g포인트 팝업에서 '스마트 음악감상'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4일 발표한다.
김태훈 지니뮤직 시너지본부장은 "KT 부가서비스를 새롭게 가입하는 지니 신규고객에게 소중한 이와 함께 하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 호캉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 "음악과 책을 동시에 무제한 감상" 지니-밀리의 서재 첫 결합상품 출시
- 지니뮤직과 메가박스의 만남...'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프로모션
- 제이미, 지니뮤직 메타버스서 라이브 음악토크쇼 선보인다
- 지니뮤직, 지난해 영업이익 131억…별도기준 사상 최대
- '디지코' 앞세운 KT의 '역대급 실적'...지난해 연결-별도 영업익 모두 1조 달성(상보)
- KT, 대전시와 유망 스타트업 글로벌 성장 지원 나선다
- KT, '랑톡'에 학교 발신정보 표시한다…스팸 전화와 구분해 수신 가능
- 지니뮤직과 에픽하이가 만났다...오리지널 '혼밥상' 공개
- 지니뮤직, 김준수와 함께 사랑의열매에 1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