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이번 휴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유행했던 2020년, 2021년과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자유를 만끽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면서 '집콕'을 선택한 사람도 있고, 높은 물가 상승으로 휴가를 포기한 사람도 눈에 띕니다.

이커머스는 다양한 휴가철 모습만큼이나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쿠팡, 휴가철 반려인 위해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 

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용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를 10일까지 진행합니다.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식히기 위한 계절 맞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딩동펫, 굿밸런스, 인터펫코리아, 템테이션, 도그아이, 닥터블랭크, 네츄럴랩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이에 전용 사료와 간식부터 필수 용품,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 장비까지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모아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추천 반려동물용품을 기간 한정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함께 선보입니다. 해당 기획전은 펫스티벌 기간 동안 5일씩 두 번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강아지·고양이·소동물을 위한 12개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펫스티벌 기간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 시즌과 관련한 테마관을 운영합니다. '산책 준비물', '펫 아이스크림 외 여름간식', '울아기 물놀이 아이템', '슬기로운 쾌변생활' 등의 테마관이 준비돼 있습니다. 


티몬, 짠테크족·휴포족 구할 알뜰 상품 가득

티몬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월간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몬스터위크'를 엽니다. 제주도 특가 항공권과 3박 4일 몽골 실속 패키지, 특가 공연티켓 등 휴포족들을 도울 상품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르게 휴가를 포기한 고객들을 위해 알뜰 여행 상품들도 선보입니다. 선착순 이벤트로 3750원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티웨이 제주 항공권은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항공권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가 어려운 추석 연휴 좌석까지 포함한 상품입니다. 

/사진=티몬 제공
/사진=티몬 제공

3일 '몬스터 여행데이'에는 몽골 3박4일 실속 패키지를 42만9000원, 가성비 제주 숙박상품인 신신호텔 숙박권은 3만4900원에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10분 어택으로 한정 판매합니다. 

몬스터위크 기간의 특별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최대 50% 할인 구매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특정시간 대별로 한정수량 발급되는 50% 몬스터쿠폰을 선점해 티몬페이로 구매할 경우, 장바구니 결제액 기준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 중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은 최대 1만원의 10% 즉시 할인 혜택을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휴가철 맞아 페스티벌룩 할인 판매

장마가 끝나고 본격 무더위가 이어지며 워터 페스티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워터밤 뮤직 페스티벌',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 8월 말까지 예고된 각종 행사 소식에 페스티벌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사진=에이블리 제공
/사진=에이블리 제공

에이블리는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페스티벌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쿠폰 흠뻑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라걸, 아쿠비클럽, 립합, 팜므뮤즈, 커먼유니크 등 인기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하며,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쿠폰도 증정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