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가 2023년 새학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ZEM(잼)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사진=SKT 제공
SKT가 2023년 새학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ZEM(잼)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은 새학기를 맞아 이달 초 단독 출시한 '잼(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에 이어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잼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브로드밴드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먼저 SKT는 '두근두근 새학기 선물 아이♥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잼 애플리케이션(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 고객 약 1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잼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기만 해도 유아, 초등 영어교육 전문 플랫폼 '튼튼영어'와 제휴를 통해 20만원 상당 일대일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잼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부모는 잼 앱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스몸비 방지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SKT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SKT는 'Btv 잼'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올해 12월까지 펼친다.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3월 31일까지 SKT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인 '잼 플랜 요금제(5G ZEM 플랜 2종, LTE ZEM 플랜 2종)'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다.

이밖에도 SKT는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해 '잼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와 같은 특별한 새학기 선물(T기프트)을 추가 제공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설렘 가득한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잼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