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배달의민족 이용시 구독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고 있는 우아한형제들은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무료배달을 받을 수 있는 배민의 구독 서비스다. 배민클럽 표시가 있는 가게에서 알뜰배달의 경우 배달비 무료, 한집배달은 배달비 할인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도 무료다.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된다면 1인분만 주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타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배민클럽은 체험기간으로 운영된다. 고객은 별도의 가입없이도 무료로 배민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체험기간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종료기간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체험기간 동안 서울, 경기, 인천을 비롯해 주요 광역시와 세종시 등에서 배민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은 앞으로 음식배달 배달비 혜택 외에도 B마트, 배민스토어 등 커머스 혜택은 물론, 타사와의 혜택 제휴를 지속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배달비 무료,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배민클럽을 통해 부담없이 음식 배달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배민클럽은 음식배달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배달의민족,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봉사활동...은평천사원 방문
- 배달의민족, 외식업주 자녀 330명에게 장학금 20억원 전달
- 배민·외식업중앙회, 외식업주 위한 콘텐츠 협약 체결
- 설탕·식용유 등 할인 판매…배민, CJ제일제당과 물가안정 원정대 캠페인 전개
- 지그재그, 배달의민족과 '슈퍼B마트데이' 제휴 이벤트
- SKT·배민이 AWS와 'AI 동맹' 맺은 이유는…"비용 절감, 유연성, 확장성 우위"
- 배민 B마트, 충남 농산물 기획전 열어…60여 개 상품 할인 판매
- 무료배달 구독 띄우는 배민…'배민클럽'으로 긍정 배달 옥석 가리기
- "누구나 쉽게 사용하세요"…배민, '쉬운 배달앱 사용법' 리뉴얼
- "생성AI·리뷰 결합해 상품 리뷰 요약해요"…배민, 제5회 우아톤 개최
- 배달의민족, 동반위·상인연합회와 전국 '전통시장 소상공인' 돕는다
- 이마트에브리데이 배민 입점 2주동안 44만명 찾았다
-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 사임…반데피트 임시대표 체제로
- 대대적 개편 나선 배민…중개 수수료 높이고 '음식배달' 탭 신설
- [테크M 프리미엄] '무료배달' 위한 '수수료 인상'...배달의민족의 선택은 '악수'일까?
- 가입고객·업주 지원 강화하는 배달의민족..."배민클럽, 내달까지 무료로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