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젠지 제공
/사진=젠지 제공

젠지e스포츠가 LG유플러스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기념해 진행했던 파트너십에 이어 다시 한번 긴밀하게 협력해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할 계획입니다. 


LCK 4연패-MSI 우승팀에 손내민 LG유플러스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젠지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젠지 롤팀)은 LG유플러스의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경기에 참여합니다.  

2024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우승해 4시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LCK 최초 포핏을 달성한 젠지 롤팀은 지난 5월 막을 내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도 무패신화를 써 내려가 7년 만에 국제전에서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젠지 롤팀의 고공행진에 젠지가 유례없는 골든 로드(한해에 지역 리그 우승, MSI, 롤드컵 우승을 모두 이뤄내는 것)를 달성할 수 있을지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 여정을 LG유플러스가 함께할 예정입니다.


젠지크루 월간 구독권 등 혜택 다양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젠지크루의 월간 구독권 및 유어지지 플레이어 리포트 등의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해 풍성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20대 고객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유쓰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선, 젠지 크루 비스테이지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경기를 우승으로 이끈 리그 오브 레전드 주역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국내 팬미팅 및 LCK 경기 팬 존 티켓 구매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유어지지를 통해 챔피언 플레이 분석과 비교 데이터에 기반한 플레이어 리포트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놀드 허 젠지 e스포츠 CEO는 "LG유플러스와 혁신적인 방식으로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젠지 e스포츠 선수단과 수천 명의 젠지글로벌아카데미 학생들로부터 수집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을 즐기는 LG유플러스의 고객에게 유어지지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