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 제공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피코크-노브랜드 등 자체제작(PB) 상품 라인업을 강화, 고물가를 잡기 위한 행보에 나섭니다. 

이마트는 최근 해외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들을 PB 상품 라인업으로 개발해왔습니다. 오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마트는 최근 강화한 '글로벌 미식' 라인업을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요리류-반찬류 매출 각각 28%-17% 성장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월~2월 이마트의 간편식사 및 요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으며, 반찬류 매출 역시 14% 늘어나,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려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마트는 피코크가 지향하는 '최고의 맛'을 위하여 전문 셰프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연구·개발하는 '피코크 비밀연구소'를 운영하며 품질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브랜드 역시 다른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전혀 뒤지지 않는 퀄리티를 보장하는 대신,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다양한 글로벌 간식류를 라인업에 추가해왔습니다. 


피코크 제품 총 20%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는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전 세계 각국의 대표 먹거리 21종을 선정하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피코크 주요 인기 상품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표 상품으로 고수향 미유로 정통 베트남의 맛을 살린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와 풍성한 소고기, 고소한 치즈가 조화로운 이탈리아식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를 정상가에서 각 20% 할인된 행사가 7984원과 4784원에 판매한다.

스페인식 ▲피코크 감바스 알하이요/스파이시와 치즈 함유량이 높은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이탈리아 직소싱 ▲피코크 트러플 소스를 20% 할인하는 등 해외 소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간식과 디저트 할인 판매

노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각국의 독특한 디저트와 간식을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노브랜드 망고밥 스프링롤을 3980원에 판매합니다. 망고밥 스프링롤은 신선한 망고와 부드러운 찹쌀이 어우러진 태국 대표 먹거리 망고밥을 스프링 롤로 바삭하게 만든 상품입니다.

또한 서양 국민간식 ▲노브랜드 스트로베리/초콜릿 와우타르트는 3480원에 판매합니다. 와우타르트는 차가운 우유와 먹는 시리얼과 달리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 맛있는데, 전자레인지나 토스트로 데울 수 있습니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의 먹거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행사를 준비했다"며 "품질과 미식의 피코크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노브랜드의 해외 인기 먹거리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