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봄 콜렉션/사진=이랜드 제공
미쏘 봄 콜렉션/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 패션 브랜드들이 일제히 봄 신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끕니다.

이랜드에서 운영는 여성복 스파 브랜드인 미쏘와 슈즈 스파 브랜드 슈펜, 남여공용 스파 브랜드 스파오는 봄 패션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 속 편한 패션 선보인 미쏘

이번 미쏘 봄 캠페인은 일상 속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코디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 라인업으로 구성됐습니다.

'빅 호보 백'은 여유로운 수납 공간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다. '바게트 숄더백'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뒷면에 카드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체인 버킷 크로스백'은 금속 스토퍼 장식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무드의 가방으로, 미니 사이즈지만 바닥면이 넓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투웨이 빅 호보 숄더백'은 넉넉하게 수납되는 실용적인 빅 사이즈 가방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런닝이지'

슈펜에서는 봄 시즌을 맞이해 워킹화 '컴피이지' 대국민 체험단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합니다. 체험단에 선발된 300명은 슈펜의 25SS 워킹화 컬렉션 '컴피이지' 중 하나를 선택해 3월 2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컴피이지는 2024년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을 사용해 기존 상품에서 쿠션감과 접지력을 개선시켜 선보이는 대표 워킹화 상품군입니다. 봄을 맞이해 '런닝'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신발제품입니다. 

컴피이지 체험단 상품은 ▲컴포트 HF ▲브리즈 V2 ▲액티브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은 활동기간 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합니다. '컴포트 HF'는 기존 컴포트 버전에 핸즈프리 기능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브리즈 V2'는 전년대비 쿠셔닝과 통기성을 개선해 선보이는 워킹화입니다. 


바람막이 점퍼 제안한 스파오 

이번 스파오 봄 컬렉션을 대표하는 '윈드브레이커'는 스파오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습니다. 바람과 가벼운 물방울을 막아주는 '후드 야상 재킷', 생활방수 · 투습 ·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 방수 기능이 강화된 '워터 프로텍션 재킷',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입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특히 주력 제품인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는 3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됐습니다. 겉면은 캐주얼한 코튼 소재를, 안쪽면은 투습 발수 기능을 적용해 땀이 외부로 빠르게 배출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함께 선보이는 '후드 야상 재킷'은 가벼운 소재와 구김이 적은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링이 용이하며, 일상 활동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