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입고 사용자를 대상으로 '어디서 사든, 여기서 판다'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용자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자유로운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입고한 사용자에게 1000일 동안 판매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앞서 지난해 11월 해외 주식 입고 시 판매 수수료를 평생 돌려주는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대상 범위를 국내주식까지 확대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지난 25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이며 주식 입고 마감일은 7월 7일이다. 해당 기간 내 평가금액 기준 1000만원 이상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또는 주식계좌로 입고한 사용자는 입고 완료일 다음날인 해외주식 정규장부터 1000일간 판매 수수료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입고를 완료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테슬라(TSLA) 주식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작년 해외주식 중심으로 진행한 시즌1 이벤트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뜨거웠다"며 "올해는 국내주식까지 범위를 넓혀 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수수료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배수현 기자 hyeon237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