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앱코 제공 /편집=이소라 기자
/사진=앱코 제공 /편집=이소라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 PC방'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앱코는 홈 PC방 인테리어의 주요 아이템 특가전을 통해 홈 PC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홈PC방의 꽃, 게이밍 의자

이번 특가전을 진행하는 게이밍 의자는 시원한 블루컬러가 돋보이는 AGC12입니다. AGC12는 가죽 중에 가장 좋은 재질을 자랑하는 고급 PU 재질을 적용해 관리가 용이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들뜨거나 늘어짐, 갈라짐이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 또는 자세 습관에 따라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AGC12는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있어서도 걸림이 없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 기능을 통해 신체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게이밍 의자 AGC12 소개 이미지 /사진=앱코 제공
게이밍 의자 AGC12 소개 이미지 /사진=앱코 제공

또한, AGC12는 프레임을 오로지 메탈만을 사용해 변형이 없이 단단하게 형태를 잡아주며, 매트리스 폼 또한 일체형의 고밀도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메탈 프레임 기반 및 우수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최대 150kg까지 지지가 가능합니다. 시원한 블루컬러 게이밍의자 AGC12는 특가를 통해 약 27%할인된 1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도 특가로 만난다

홈 PC방 구성을 위해 빠질 수 없는 또하나의 아이템은 바로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앱코는 K664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LED 데빌게이밍 키보드(K664 ARC)를 약 33% 할인된 4만29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K664 ARC는 앱코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K660 ARC의 후속 모델로,블랙 레드 투 톤 키캡으로시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최근 조승우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시지프스'에 협찬돼 더욱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사이드 라인의 RGB LED는 책상 바닥에 비치며 은은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전면은 키캡의 컬러와 겹치지 않도록 화이트 LED를 적용하여 심플함을 강조했습니다. 이 제품에 탑재된 카일 광축 스위치는 특유의 손에 감기는 듯한 키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약 1억5000만회의 내구도와 5만 시간에 달하는 감응 센서 수명으로 내구성까지 갖췄습니다.

또한 IP68 최고 등급을 받은 K664 ARC 프리미엄 카일 광축 키보드는 완전 방진, 완전 방수 기능을 통해 일반적으로 침수에 취약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나노 분사 코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 커피, 음식물 등 오염 물질로 인한 고장 문제가 없는 점이 특징입니다. 


4대 멀티페어링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홈 PC방에서 게임만 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다양한 작업 또한 필요할텐데요. 그럴 때는 게이밍 키보드 대신 블루투스 키보드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앱코는 TOS200 멀티페어링펜타그래프 블루투스 키보드(TOS200)를 출시했습니다. 

펜타그래프 타입의 TOS200은 블루투스 5.1을 적용하여 별도의 수신기 없이 무선으로 최대 10M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은 최대 4개 기기까지 가능하며, 페어링 키를 통해 손쉽게 기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TOS200' 소개 이미지 /사진=앱코 제공
블루투스 키보드 'TOS200' 소개 이미지 /사진=앱코 제공

특히 이 제품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와도 호환되는 등 스마트기기 호환이 자유롭습니다. 또 15개의 기능키로 음량 조절, 복사, 붙여넣기 등 문서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1510mAh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탑재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320시간까지 작동됩니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며, 블랙, 화이트(로즈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했습니다. 또한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하여 7가지 LED 컬러 변경, 4단계 LED 밝기 조절로 매번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